이런 멋진 팁으로 결혼식에 대해 배울 수 있다.

2020. 7. 20. 18:04카테고리 없음


이런 멋진 팁으로 결혼식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가 원하는 방식으로 결혼식에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한다.


스스로 계획을 세울 때가 되면 아래 팁을 사용하십시오.




결혼 연습이 시작되기 전에 복도를 걸어가는 것이 좋다.


웨딩화 신은 결혼식장에서 어떤 놀라움도 마주치지 않도록 확실히 연습해라.


이것은 중요한 날의 모든 단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쉬는 시간에 예약하면 거의 모든 장소에서 더 좋은 요금을 받을 수 있다.


결혼 시즌은 5월부터 9월까지 계속된다.


이때 결혼식장이 더 프리시할 수 있다.


완벽한 장소를 예약할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잘 세우십시오.




결혼식에서 연설할 사람들의 연설을 듣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래야 그들의 발언이 적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혼식 하객들은 여러 세대에 걸친 가족과 친구들을 다루며, 새로운 세대의 유머는 어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결혼사진은 가장 중요한 결혼 기념품 중 하나이다.


사진을 찍을 전문가를 선택하고, 가능한 최고의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돈이 있다면 예산을 초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민족적 음식 공급은 결혼식에 향신료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의 전형적인 치킨과 스테이크 요리는 너무 흔하니, 다른 음식을 골라보는 건 어때? 다양성은 삶을 흥미롭게 만들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저녁을 잊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결혼식 웹사이트에 행사 일정을 게시하거나, 청첩장과 함께 여행 일정을 보내세요.


이것은 외지 손님들, 특히 결혼 리허설이나 다른 행사에 참여할 손님들, 적절한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리허설 등 어떤 행사에 참석해야 하는지 알려줘야 제시간에 제자리걸음을 하게 된다.




사랑하는 사람이 온라인에 접속하여 서품을 받고, 그들이 당신의 결혼식을 주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결혼식에 개인적인 감흥을 주는 동시에, 당신이 지금 주례를 고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돈을 절약한다.


그러나 계획을 완료하기 전에 해당 지역에서 해당 사항이 합법적인지 현지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손님들에게 여러 가지 코스요리를 제공하려면 차려 놓은 테이블에 단 것 같은 작은 전채요리가 나올 때까지 접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의 장식에 미묘하게 어울리는 설탕 장미나 식욕을 돋우는 얇은 크래커를 먹어 보라.




소중한 친구나 가족들에게 결혼식에 쓸 특별한 보석 조각을 빌려달라고 요청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빌린 것"이 될 수 있다.


멋진 팔찌나 목걸이가 둘 다 당신의 외모를 완성시켜줄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그날의 "빌린 것"을 줄 것이다.




비단 꽃은 싱싱한 꽃을 고르기보다는 현명하고 아름다운 선택이 될 수 있는데, 이는 가격이 더 비싸고 잠재적인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더 높다.


싱싱한 꽃 대신 비단꽃을 사용하면 미리 잘 구입할 수 있고 결혼식 날 아침 제대로 된 꽃이 배달될 염려를 없앨 수 있다.




큰 중심물들은 너무 비싸고 과대평가되어 종종 테이블 대화에서 그들이 덧붙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져간다.


테이블 전체를 하나의 중앙 조각으로 가득 채우지 말고, 더 간단한 옵션을 찾아라.


이것은 당신의 손님들이 방해받지 않고 테이블에서 이야기 할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그들의 경험을 향상시켜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피로연에서 저녁을 대접하지 않는다면, 테이블과 의자 대신 다른 가구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라운지 의자나 화려한 부분품 같은 편안한 가구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손님들은 서로 교제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편안하고 초대된 의자는 손님들에게 환영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어 결혼식에서 좋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모든 법적 세부 사항들을 반드시 처리해라.


호텔 예약을 시작하기 전에 호텔 예약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선물용 등록부나 온라인 등록부를 잊지 마십시오.


손님들을 위해 행사를 더 즐겁게 하기 위해, 손님들에게 아무것도 가져오게 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이 좋아할 것이라고 알고 있는 것을 살 수 있도록 모든 가격의 물건들을 가지고 있는 등록부를 만드세요.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오는 것에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드세요.




라스베가스에서 제공하는 장소가 마음에 들면, 바로 가서 거기서 결혼해.


그러나 좀더 전통적인 결혼식을 원한다면,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당신의 꿈의 결혼식을 위한 충고를 읽어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