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주스, 재미있고 맛있는 음료

2020. 7. 20. 18:04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주스, 재미있고 맛있는 음료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쥬싱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면, 선택할 수 있는 팁을 갖는 것이 좋다.


이 글에서 제공되는 주싱 기술은 여러분이 가능한 한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조언의 시간과 적용으로, 당신의 쥬싱 경험은 더 즐겁고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둡고 잎이 많은 야채로 주스를 만들 거라면, 오이를 섞어서 넣으세요.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다소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이 약간만 먹으면 잎이 무성한 나물의 맛을 좋게 하는 담백한 상큼한 맛을 더할 수 있다.


오이에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특히 껍질만 남겨두기로 한다면 더욱 그렇다.




집에서 만든 사과 주스를 만들 때 할 수 있는 가장 신선하고 가장 익은 사과를 고르시오.


멍든 사과를 쓰면 돼, 멍든 부분만 잘라내면 돼.


로마, 갈라, 붉은 맛사지, 후지 사과는 달콤한 주스 때문에 가장 잘 사용한다.




케일이나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는 주스를 만드는 가장 건강한 재료 중 하나이다.


더 좋은 맛을 더하는 과일과 야채로 나머지를 보충하면서 주스 함량을 50-70%까지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녹색 기반 주스는 설탕이 많이 든 과일로 만든 것보다 훨씬 건강에 좋다.




색깔 면에서는 주스를 생각해라.


다른 색깔의 과일과 야채는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에 해당한다.


이는 영양가치가 높고 풍미가 넘치는 요리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어두운 찬장에 보관하지 말고 주스기를 항상 눈에 띄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많이 사용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주스기를 볼 수 있는 곳에 보관하면 매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는 선택한 주스를 빠르고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스기 조립과 세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면 사용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를 마신 직후에 주스를 닦는 데 최선을 다해서 나중에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새로운 주스를 마신 후의 반응에 주의하라.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 좋지 않은 것을 마실지도 모른다.


만약 한 주스가 당신을 불안하게 하거나 구역질 나게 한다면, 그 반응을 일으킨 것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내라.


일단 이것을 결정했으면 소량의 재료를 사용하고, 몸에 익숙해지도록 단련하라.




생강 뿌리는 오랫동안 효과적인 위장 보조제로 알려져 왔다.


그것을 주스에 첨가함으로써, 그것은 맛을 내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어떤 위장 문제라도 치료할 것이다.


그것은 산성 역류, 배탈, 심지어 위궤양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글에 요약된 아이디어는 당신을 올바른 주싱의 길로 이끌 수 있다.


이 기사를 인쇄하시오.


나중에 쉽게 다시 참고할 수 있도록 냉동실 문에 붙여라.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로, 쥬싱은 여러분의 건강과 즐거움을 더하면서 하루 영양 섭취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